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Blog Article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16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있는 업소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알았는데 다낭 여행 가기전에 찾아봤었던 유튜브의 구독자라면 15% 할인은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베트남 다낭에서는 얼굴과 몸매가 기본적으로 되면서도 마사지와 연애까지 다 해주기에 이만한 코스는 한국에서 찾기 쉽지 않습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여운을 느끼며 릴렉스 할 수 있도록 미역국과 간단한 다과 및 차가 준비돼서, 끝까지 세심한 허벌 스파의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어요.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부위를 바꿀 때마다 괜찮은지 물어보는 세심한 서비스, 이완을 도와주는 아로마 향기, 일회용 가운과 속옷, 전문적인 테크닉까지 고급 스파가 갖춰야할 모든 서비스를 빠짐없이 경험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아야겠다 생각했는데 너무 많은 마사지 샵이 있어 선택하기가 어려웠던 거 같습니다. 모든 마사지 종료 후 샤워가 가능하며 호텔까지 픽업 & 드랍 서비스를 자체 차량으로 진행해요. 다낭은 무료이며, 호이안으로 이동시 추가 요금 $10가 있어요. 여행자의 거리에는 많은 마사지 숍이 있는데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골목에 있는 스파입니다. 형님들이 무조건 보자마자 만족할 수 있을 정도의 베트남 여성을 보여드리고자 고민 끝에 완성한 라인업이기에 아마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24년 위 한인 업체를 사칭한 로컬 업체들이 간판을 비슷하게 만들고 사칭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해 있는 로얄스파, 골드스파 그리고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당발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방문하고자 하는 다낭 마사지 업소에 직접 연락 혹은 다낭 마사지 소개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3가족이면 프리미어 빌리지 같은 곳 풀빌라 빌려서 다녀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린푸억 사원은 화려한 사원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깨진 도자기와 유리를 재활용해서 장식한 사원인데요. 유리와 도자기로 반사되는 알록달록한 빛이 아름다움을 더해주어 달랏 시내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인이상 예약 시 픽업 및 드롭 신청이 가능하고 서비스 범위는 아래 세 가지를 참고해 주세요. 마사지를 받기 전 웰컴드링크와받고싶은 마사지에 대해 물어보는데피해야할 부분이나 특별히 더 원하는 부분강도 등 여러가지를 물어보심. 다른 스파와는 조금 다른 모양의 침대가 있었는데 완전히 눕지 않고 살짝 위가 올라가 있고 팔걸이도 있어 편안했습니다. 위의 실키 스파보다 아주 조금 비싼 편이지만 오전(오전9시~ 오후5시)에 찾으면 할인이됩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부모님과 여행 시 많은 변수가 있을 수도 있다는 점,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유럽인데 가장 효율적인 루트로 많은 것을 보고 왔으면 하는 점 때문에 패키지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그 후기와 여행사 별 상품을 비교한 끝에 노랑풍선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인 스파365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있으며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고급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펀초 funchoice.biz 펀초 펀초 펀초이스

Report this page